A Start-up Hall 창업관
스트라티오코리아
스트라티오코리아
회사소개
Stratio, Inc.는 2013년에 처음 설립된 이래로 적외선 감지 솔루션을 일상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적외선 분광기, 초스펙트럼 영상 애플리케이션 및 고유의 적외선 이미지 센서 기술을 통해 우리의 생활의 수많은 틈새에 혁신을 주고자 합니다. 오랜 노력의 결과, 2017년 포켓 크기 분광기인 LinkSquare®(링크스퀘어)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폰 앱과 무선으로 페어링된 LinkSquare(링크스퀘어)는 다양한 재료의 지문을 통해 식품의 품질을 확인하고 제품 정보의 진실성을 확인하고 재료의 특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업스토리
가짜 음식, 부패 식품, 식중독, 환경호르몬 등 건강을 해치는 유해물질의 증가로 안전하지 못한 식품에 대한 불신이 증가하면서 첨단 센서를 활용하여 인간의 감각으로 측정이 어려운 유해인자를 실시간으로 검사하고 판별하는 기술의 중요해짐을 파악하여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창업노하우
가짜 음식, 건강을 해치는 유해물질의 증가로 사회적으로 안전하지 못한 식품에 대한 불신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저희 스트라티오코리아는 비파괴 방식으로 식품 품질 및 신선도 판별이 가능하고 사회 안전망 확보에 적합한 기술로 LinkSquare(링크스퀘어)를 개발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LinkSquare(링크스퀘어)는 특히 푸드 테크 분야와 곡물 품종 분류 및 품질 관리 검사에서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냅니다.
본사는 세계 최대 농업 원자재 기업인 Olam과 곡물 프로젝트를 진행. 특히, 부가가치가 높은 카카오 품질 관리를 진행 중이며 지역별, 품종별, 담백질 함유량별 품종을 구별하는초분광 영상 시스템 개발로 곡물 품질 관리까지 사업모델을 확대
설립연도
2013년
인력 현황
창업 당시 인력
5명
현재 인력
25명
향후 채용 계획
계획은 있으나 현재 미정